이 곳은 공개상담게시판입니다.
가정폭력 및 (가정)법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가능하면 상담내용를 상세히 써주시기 바랍니다.
상담답변에 바라시는 점을 구체적으로 밝혀주시면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가정폭력 및 (가정)법률상담외의 글(퍼온글,폭로글,타인의 글에 대한 상담답글)은 삭제합니다.
 
     

제       목

 안ㄴ녕하세요

작  성  자

 김경미

이  메  일

 sm20026602030480@gmail.com

홈 페이지

 http://www.gmail.com

등       록

 2015/03/12

조  회  수

 2369

내       용

안녕하세요전경북봉화군물야면에사는김경미라구합니다.전나이41이구남편은45입니다.저흰연애결혼을했어요.지금15살날아이머시마하나두고있답니다.저저흰정말연애대와신혼댄정말좋게지내구행복했는줄만알고있었던거예요..신혼몇개월.그대부터남편은사색은달라지기시작했죠.남편의폭력과욕과시작되기시작했어요.여기봉화남편의고향와서는더해지기시작했어요..여기와서남편한테안맞고사는날이자자적었어.거의절때리면서욕두하면서지냈죠.안맞는말이없었어요.정말힘들고어덜땐정말그자리에서죽었으면하는마음까지생각이들었죠.차리리죽이기라면하면편한텐테 때리고나서아무일이없었듯이그렇게지나가기만했어요.남편은옛날청년때폭력으로교도소5년동안갔다왔다구하더라구요.친한언니에게서소개를받고사귀기시작한게화근이였죠.그언니두애기아빠의성격을알고있었기에저한테말두없이떠맽겼다구해야하나요.그러니그언니두남편의성격울감당못했을거라구생각이들더라구요.그리고남편의폭력은점점심해져만가고절큰샵으로대려서요번안동교도소에한당20일인가갔다가왔어요.정말그날공판대정말강제이혼을하기루다되었는데.시댁에서말리고또말리고거기에전말리지않았어요정말이대루싫다구정말다되었는데아이대문에이렇게도참고살고있어요.하지만남편은자기교도소에갔다온거랑.제가병원에있는동안우리친정아버님이남편은남몰라라하고.우리친정아버지께서시어머님이제아버님에게무릎을꿇고.매달리는데우리아버지께서.냉대하게시어머니에게소리지르시구.화내시구.욕하고.그렇ㄱ[힘들게대했다구지금애기아바가9월18일20일인인가집행유해가끝나는날이예요.그날만되면우리엄마아버지가만히안놓아두겠다고협박을한답니다제게.그리고.그날집행유해가끝나면아버지를어디루데리고가서뒷골목에가서사정없이대려버리겠다구.그러면서자기엄마한테한만큼니를대리는거라고하더라구요.그렇게보복을나한테해야마음편하다구요이게무슨이유같지않은이유있가요.남편은담배두피고술두너무좋아합답니다.애기아빠가술먹고오는날은정말공포그자체랍니다.어떨때는남폄은꼭시간이밤이구시내버스가다끝기는시간에저랑아이랑내쫓아서봉화역가지걸어가는데만1시간20분이걸려요.거기서봉화역가서자고.아침9시차타고안동으로향합답니다.이젠아이는놓아두고.저만내좇을때가많아요.남편이나가라는데어떻게안나가요.오늘도남편은술먹으려나갔답니다.오늘저녁두어떻게지나갈지정말무섭고두려워요.에젠맞는것두지긋지긋해요.남편이하는말이.여기가여인숙이야구.내집에서밥처먹고똥이나싸제키는거야구협박두해요.나가라면언제든지나가야하죠.이렇게돈한푸도없이.여기시골이라서밤이빨리와서.어두워져7요.그리고나면금방밤이되구시내버스두끝기는시간이되죠.그렇게시간이되고때가되면꼭그시간맞추어서내쫓아요.그럼어쩔수없이가야해요.어떻게해야할지.정말남편이이혼으라는말을노래부르듯이하고.아이에상속포기각서두쓰라구하면그렇게말을해요.정말남편의소원대루해주어야하나요..남편은저없음아이에게서두손을되기시작한사람인데.걱정이예요.절버터줄지가.답좀주세요.남편이없을때가나가는게좋을까요.남편은절돈한푼안주고.내쫓을려구하고제전화두제허락두없이없애버리고.아무것도안되기해놓고.정사고싶음니네엄마아빠한테사달라구하라구협박두해요.
  김경미   2015/03/12 [18:10]   코멘트수정  코멘트삭제
답변꼭주세요꼭요
  관리자   2015/03/13 [14:10]   코멘트수정  코멘트삭제
안녕하세요? 경미씨! 상담소입니다. 저희 상담소와 계속적으로 상담을 하였다가 끊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까운 영주에 상담소와도 연계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남편분의 성향에 변화가 전혀 없고 더욱 힘들어지고 계신 모습 안타깝습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고 조금더 강하게 대처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속되는 폭력성을 단번에 끊어버리기는 힘들겠지만 꾸준한 신고와 상담소와 연계하여 해결해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필요하실때 언제든지 전화주시고요(054-856-4200).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112 및 1366으로 전화하셔서 도움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꼭 기억하고 계세요. 112, 1366(24시간 상담가능)

  

도와주세요
생방송오늘아침
 
 

안동가정법률상담소 부설 가정폭력관련상담소
주 소 : 안동시 운흥동 139-5 전 화 : 054-856-4200
팩스 : 054-856-4201 email: love06260@hanmail.net